
넷마블은 멀티형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을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 출품합니다. 올해 타이베이 게임쇼는 1월 29일(목)부터 2월 1일(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열립니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중화권 시장 진출을 위한 핵심 관문이자 현지 유저들의 열기가 매우 뜨거운 행사로 유명합니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서 “PlayStation by Acer Gaming" (Booth Number : M1219) 부스를 통해 콘솔 기반 시연 빌드를 선보여 대만 유저들을 대상으로 시연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시연 빌드는 게임의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되는 초반 콘텐츠와 오픈월드 모험, 보스 공략 전투 등을 포함하며, 번체 중국어를 지원해 현지 이용자들의 플레이 편의성과 몰입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지난해 12월 소니가 선정한 '2026년 PS5 출시 기대작'으로 소개된 바 있습니다. 당시 소니가 선정한 새해 기대작은 총 15종으로, 이 가운데 한국 게임은 단 2종에 불과해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부스 조감도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멀티형 오픈월드 액션 RPG입니다. 이용자는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픈월드에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요소가 특징이죠.


(상) 게임스컴 2025 / (하) TGS 2025
지난해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 도쿄게임쇼에 참가해 현지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지난해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진행했으며, 참가자 설문에서 응답자의 95%가 “정식 출시 후에도 플레이할 의향이 있다”고 답하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 공식 브랜드 사이트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올해 3월, 콘솔·PC·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될 예정입니다. 콘솔 버전은 PS5, PC 버전은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PS 스토어와 스팀 페이지에서 위시리스트를 등록하시고 가장 먼저 소식을 받아보세요.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서 선보일 <일곱 개의 대죄: Origin>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