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세계에서 명예를 건 6개의 종족의 치열한 싸움! 그러나 피로 물든 전란의 시대 뒤에도 하나의 제국으로 찬란한 시대를 보냈던 시간이 숨겨져 있는데요.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넷마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담긴 강자들의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오래전 엘모아덴 제국의 붕괴로 어둠의 시대가 열린 <리니지2 레볼루션> 시대. 제국이 붕괴하자 각 영토는 자신들의 권리를 주장하며 독립을 선포하며 탐욕으로 물든 전란의 시대가 시작되는데요. 어둠의 결사는 이 틈을 타 대륙의 혼란을 꾀하며 ‘베레스’를 해방하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어둠의 결사가 해방하려는 베레스는 오래전 고대 마법을 연구하던 중 인간이 얻어서는 안 될 힘을 얻고 대륙을 지배할 야망을 품었던 천재 마법사입니다. 그의 위험한 계획은 이내 제국과 상아탑 최고위 마법사들에 의해 저지돼 황무지 지하에 봉인되어버렸죠. 그 후로 95년이란 세월이 흘러 <리니지2 레볼루션> 시대에서 봉인된 그를 다시 해방하려는 움직임이 시작된 건데요.
다시 찾아올 세계의 위험 앞에 용사가 필요한 순간! 마법사 ‘하딘’은 전란을 잠재운다는 명분으로 테오도르와 함께 은빛용병단을 창설합니다. 정의라는 대의명분으로 모인 은빛용병단은 오랫동안 이어져 온 여명 전쟁을 마무리 짓고 어둠의 결사에 대항할 힘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베레스와 은빛용병단 단장 하딘은 오랜 친구 사이였는데요. 과연 은빛용병단을 창단한 그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여명의 전쟁 후 잠시 주춤한 어둠의 결사 앞에는 새로운 얼굴, 에르제베트와 엠브리온이 등장합니다. 다크엘프 에르제베트는 절망과 복수심에 불타 은빛용병단 단장 하딘을 끝장내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강력한 어둠이 힘으로 눈부신 전과를 올리기 시작하는데요. 검은 갑옷과 금빛 철 가면을 쓴 의문의 남자 엠브리온 역시 베레스를 부활시킬 계획과 실력을 인정받아 어둠의 결사를 이끌 핵심 인물로 자리 잡습니다.
한편, 아덴 대륙에서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집니다. 용족의 모습을 한 마물들이 돌연 기란 영지에 나타난 건데요. 심지어 조사하러 보낸 은빛용병단원들조차 연락이 끊기자, 러셀과 아이멜은 이를 조사하기 위해 기란 영지로 향합니다.
마물들이 나타난 이유는 지룡 ‘안타라스’ 때문! 죽음의 여신 실렌이 만든 여섯 용 중 하나인 안타라스는, 과거 신들과의 전쟁에서 패배해 고룡 산맥에 추락했었는데요, 오랜 시간 깊은 잠에 빠졌던 그가 돌연 깨어나게 된 것입니다. <리니지 2 레볼루션>의 용사들은 분노한 안타라스를 막아낼 방법을 찾기 위해, 먼 옛날 안타라스와 맞섰던 영웅들의 기억이 담긴 조각을 이용해 안타라스와의 격전이 벌어지던 과거로 떠나게 됩니다.
분노한 지룡 안타라스와 숨겨진 어두운 음모의 진실! 강력한 안타라스의 힘 앞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의 용사들은 그를 저지할 수 있을까요? 지금 바로 <리니지2 레볼루션>에 접속해 힘을 합쳐주세요! 더욱 자세한 게임 이야기는 공식 홈페이지(http://l2.netmarble.net/) 및 공식 커뮤니티(http://forum.netmarble.com/lineageII)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다운로드]
http://mar.by/v2/4CEN
■ 지난 시리즈 다시 보기
[1편] 다시 시작한 어둠의 전투 ‘A3: 스틸얼라이브’
[2편] 석기시대와 기계 문명의 만남! ‘스톤에이지 월드’ 세계관 스토리!
[3편] 배신이 부른 비극적인 이야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4편] 진정한 파이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