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가 드디어 100일을 맞이했습니다! 지난해 11월 18일 공식 론칭한 <세븐나이츠2>는 100일이라는 시간 동안 무려 800만여 명의 단장님이 함께해주셨는데요. 그래서 세븐나이츠를 이끌어주신 단장님들을 위해 특별한 100일 업데이트를 준비했습니다. 과연 어떤 것들이 새로워졌을까요? <채널 넷마블>에서 알려드립니다!
이번 100일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전설 영웅 아킬라가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지원형 근거리 영웅으로 출시된 ‘아킬라’는 진형의 어디에 배치해도 방어력과 공격력 효과가 좋아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낼 영웅인데요. 기절 효과, 보호막 효과, 공격속도 증가 등의 탁월한 스킬들을 갖고 있어서 결투장 콘텐츠에서 주목 받는 신규 캐릭터이기도 하죠.
특히 ‘아킬라’는 특별한 스토리를 갖고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이기도 한데요.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자 성십자단의 초대단장으로서의 ‘아킬라’의 개별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의 기억’ 콘텐츠도 함께 오픈했습니다.
‘영웅의 기억’ 콘텐츠 중 ‘아킬라’를 주인공으로 하는 ‘깨어난 성십자단장’ 편을 플레이하면 세상을 위해 전투한 아킬라의 숨겨진 이야기도 함께 살펴볼 수 있는데요. 반쪽만 악마인 ‘하프 데몬’으로서 걸어온 아킬라에겐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있을까요? 영웅 ‘아킬라’가 없어도 누구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PvE 콘텐츠인 ‘시련의 미궁’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친숙한 영웅들로 구성된 적과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로 수동 조작과 공략의 재미를 한층 더 했습니다. 시련의 미궁은 쉬움 난이도의 메인 시나리오 12장을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는데요. 매주 목요일마다 클리어한 스테이지가 초기화되니 참고해주세요!
이밖에도 <세븐나이츠2>는 100일을 기념해 스페셜 미션과 방치형 필드 이벤트(~3/11까지)도 준비했는데요. 방치형 필드를 플레이하며 얻은 100일 기념 케이크와 조각으로 각종 소환 티켓, 전설 제작 재료 선택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는 첫 론칭 당시, 원작 IP <세븐나이츠>의 20년 후 이야기를 담아 한층 풍성해진 스토리와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많은 기대를 받았는데요. 100일의 시간 동안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모으는 재미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로 차별화된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100일 기념 이벤트와 게임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 등에서 참고해주세요.
<세븐나이츠2 다운로드하러 가기>
http://mar.by/SK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