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그들이 등장했습니다! 지난 3월 26일 지옥의 군주 크리스와 방황하는 영혼 세인이 정식으로 업데이트되며 <세븐나이츠2>만의 새로운 스토리와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한층 기대되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난 두 사람은 어떤 모습일까요? 채널 넷마블에서 살펴봤습니다.
먼저, ‘지옥의 군주 크리스’는 복수자의 지옥을 지배하는 ‘세븐나이츠’인데요. 아주 오래 전, 악마의 힘을 받아들였던 그가 자신의 군단을 되찾기 위해 등장했습니다. <세븐나이츠2>에서 ‘지옥의 군주 크리스’는 만능형 영웅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적군에게 ‘즉사’ 효과를 부여하는 등의 스킬로 막강한 힘을 발휘해 적을 궁지에 몰아넣는 강력한 전설 플러스 등급의 영웅입니다.
전설 등급의 영웅인 ‘방황하는 영혼 세인’은 아군들의 공격 속도,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패시브 스킬과 아군의 피해 감소 등의 강력한 지원 스킬을 가진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런데, <세븐나이츠2>의 초반 스토리에서 적의가 가득했던 모습과 달리 기억을 잃고 혼란스러워하는 세인의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그동안 그녀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세븐나이츠2>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지옥의 군주 크리스’와 ‘방황하는 영혼 세인’의 숨겨진 스토리는 <세븐나이츠2>의 ‘영웅의 기억’ 콘텐츠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총 20스테이지로 구성된 기억을 클리어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으며, 고퀄리티 시네마틱 영상과 함께 한층 새로워진 재미도 감상해보세요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설 플러스 등급 펫 ‘빛의 기사 루디’와 ‘지옥의 군주 크리스’를 비롯해 전설 등급 펫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 ‘여명의 뇌룡 렌’, ‘복수의 검 아킬라’가 새롭게 추가됐는데요. 귀여운 펫과 함께 새로운 전투 전략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세븐나이츠2>에서는 7일 동안 출석하면 전설 영웅 소환권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4/15까지)를 진행 중인데요. 4월 8일까지 방치형 필드에서 지도를 소모하면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빛의 결정 파편, 전설 무기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미션도 진행됩니다.
[세븐나이츠2] 공식 방송 '소통하세나'! - YouTube
<세븐나이츠2>의 다양한 게임 소식은 앞으로 유튜브 ‘세븐나이츠TV’의 ‘소통하세나’ 에서도 만날 수 있는데요. 지난 3월 30일 첫 방송을 한 ‘소통하세나’ 는 <세븐나이츠2>를 개발한 넷마블넥서스의 PD 김정민님과 넷마블 사업본부장 한지훈님이 직접 이용자분들의 질문에 답변 하며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20년 후를 그린 정통 후속작 <세븐나이츠2>의 더욱 자세한 게임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 다운로드하러 가기>
http://mar.by/SK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