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하들을 구하기 위해 출격한 왕! 강인한 리더쉽의 소유자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과 전투의 화신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이 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등장했습니다. 지난 9일 진행한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두 영웅은 어떤 이야기를 품고 있을까요? <세븐나이츠2>의 스토리를 새롭게 이끌어갈 업데이트 소식을 살펴봤습니다.
카라에스텔 연합을 이끄는 ‘아델’은 어느 날 아끼던 부하인 클레어와 미스 벨벳이 갑자기 행방불명되자 그들을 찾아나서기 시작하는데요. 의심스러운 차원석을 발견해 조사하던 중 휘몰아친 폭풍으로 인해 가이아에 떨어지게 됩니다. 목숨을 맞바꿔서라도 부하들을 찾기 위한 그의 여정은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영웅의 기억’ 콘텐츠에 추가된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의 기억 ‘의지의 여정’을 통해 아델의 이야기를 함께 하세요.
신규 전설 등급 영웅인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은 상대방에게 화상 효과를 부여하고 피해 면역 효과가 있는 스킬을 사용하는 강력한 공격형 영웅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영웅 도감 중 ‘엇갈린 운명의 여행자’ 그룹에 추가되어 그룹 내에 속한 다른 영웅들과 서로 성장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은 여명 용병단을 배신하고 인간의 육체가 지닌 힘의 한계를 초월하기 위해 네스트라의 사도가 되는 길을 택한 전투의 화신인데요. 넘쳐흐르는 힘을 주체하지 못하고 끝없이 싸움을 갈망하게 됩니다.
희귀+ 방어형 영웅으로 출시된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은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도발 효과 등으로 쉽게 쓰러지지 않는 강인함을 자랑하는데요. ‘네스트라의 사도’ 그룹 도감에 추가되어 다른 네스트라의 사도 영웅들과 함께 더욱 강력한 힘을 냅니다.
이밖에도 14일 동안 매일 접속하면 전설+ 영웅 선택권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29일까지 <세븐나이츠2>와 관련된 장소에 숨겨져있는 쿠폰(100장)을 찾으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대보물시대’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또한, 특설 사이트에서 나만의 링크를 만들어 친구를 초대하면 ‘영웅 소환 티켓(10회)’를 비롯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 권부터 플레이스테이션5, 애플워치6 등 각종 상품 추첨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더욱 자세한 게임 소식과 이벤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 다운로드하러 가기>
http://mar.by/SK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