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의 사전 등록 소식이 알려지며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성 가득한 스토리와 작화,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화제에 올랐습니다. 저마다 다른 매력과 개성을 담은 다섯 종의 캐릭터 중 여러분은 어떤 모습으로 또 다른 세계 <제2의 나라>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소드맨]
<제2의 나라>로 떠날 첫 번째 주인공은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검사 ‘소드맨’입니다. 소드맨은 가상 현실 게임 ‘소울다이버즈’를 시작하기 전엔 그저 평범한 직장인이었는데요. ‘소울다이버즈’ 베타테스터에 당첨되며 가상 세계인 <제2의 나라>에 도착한 소드멘! 눈 앞에 펼쳐진 <제2의 나라>의 아름다운 매력에 푹 빠지는데요.
소드맨은 전용 무기인 ‘한손검’으로 빠르고 날렵한 공격을 선보이는 캐릭터인데요. 전투를 펼치며 공격과 방어 능력을 균형있게 갖춰 위기를 헤쳐나가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위치]
‘위치’는 현실 세계에서 잘 나가는 톱클래스 패션모델이었는데요. <제2의 나라>에 도착한 그녀는 특유의 화려함과 우아함이 가득한 매혹적인 마녀 ‘위치’로 재탄생했습니다. 커다란 스피어를 사용해 자유자재로 마력을 다루는 위치의 모습을 한 번 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 눈에 반할 정도로 매력적인데요.
위치의 전용 무기인 스피어를 들고 아름다운 춤을 추듯 다채로운 스킬을 펼치는데요. 강력한 공격 앞에 적은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죠.
[로그]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며 노는 것을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소년 로그! <제2의 나라>에서도 자신의 개성을 살려 모험을 즐기는데요. 늘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이곳저곳을 누비며 새로운 세상을 자유롭게 여행합니다.
적과의 전투 앞에서 로그는 누구보다도 재빠른 몸놀림으로 적을 제압하는데요. 전용무기인 활을 사용해 빠르고 민첩한 움직임과 끊임없는 공격으로 예리하고 치명적인 타격을 입힙니다.
[엔지니어]
엔지니어는 현실에서 ‘정크숍’을 제집처럼 드나들며 기계 장치에 관심이 많던 여학생인데요. 그런 그녀가 가상 현실 게임 ‘소울다이버즈’에 참여하며 그야말로 물 만난 물고기처럼 실력 발휘를 시작했습니다. 엔지니어는 직접 만든 각종 기계 장치와 무기로 <제2의 나라>에서 활약하는데요.
엔지니어는 전투에서도 직접 만든 다양한 기계와 라이플 등의 화기를 능수능란하게 활용해 전투에서 어떤 역할이든 소화하며 활약을 펼칩니다.
[디스트로이어]
커다란 덩치에 호탕한 성격을 가진 사나이 디스트로이어는 누구보다 정의감 넘치고 친구를 아끼는 캐릭터인데요. 하지만, 거친 매력의 디스트로이어도 알고 보면 꽃 한 송이에 울고 웃는 감수성 넘치는 남자라는 사실! 마음 따뜻한 남자 디스트로이어는 <제2의 나라>에서 반전 매력을 뽐내며 모험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디스트로이어는 전용 무기인 커다란 ‘해머’를 들고 저돌적으로 적진에 달려가 강력한 한 방을 날리기도 하고 때로는 아군의 앞을 든든하게 지키는 방패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제2의 나라>를 대표하는 다섯 명의 캐릭터는 각자 감성 넘치는 개성을 담고 있어 게임 속에서 새롭게 펼쳐질 모험이 기대되는데요. 한편,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레벨파이브에서 기획/제작,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애니메이션 작화, 거장 히사이시 조가 음악을 담당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기반으로 하여 개발된 만큼 극장판 애니메이션 같은 생기 넘치는 몰입감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곧 만나게 될 <제2의 나라>의 소식과 정보가 더 궁금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https://2worlds.netmarble.com/k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2의 나라>가 더 궁금하시다면?
사전 등록 신청하기
https://mar.by/_mE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