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일 때보다 함께일 때 두 배가 되는 여행의 재미! 마음속 깊이 간직했던 세계로 떠나는 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는 친구와 함께 즐기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는데요. 서로 교류하며 게임의 재미가 더욱 확장되는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살펴볼까요?
담벼락
담벼락은 <제2의 나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SNS 시스템입니다. 나만의 담벼락에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고 개성을 담아 꾸밀 수 있는데요. <제2의 나라>에서 만든 새로운 추억들을 스크린샷이나 글로 기록하면 친구와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담벼락 게시물을 구경하고 좋아요(추천)나 댓글을 남겨 재미있게 소통할 수도 있는데요. 좋아요와 댓글이 가장 많은 게시물은 ‘인기 글’로 선정되기도 하는데요. 친구의 담벼락에 놀러가 게시물에 댓글과 좋아요를 꼭 남기고 <제2의 나라>의 인싸가 되어보세요!
물물교환
게임을 하다보면 필요하지만 구하기 쉽지 않은 아이템들이 있죠. 그럴 땐 <제2의 나라>의 중심지인 ‘에스타바니아’를 찾아가세요! 에스타바니아에서는 이용자들이 서로 아이템을 물물교환하는 ‘노점’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팔고 싶은 아이템만 있다면 누구나 ‘노점’을 열어 물물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아이템을 팔고, 필요한 아이템을 얻는 ‘제2의 나라’ 이용자들의 상부상조 시스템인데요. 아이템을 교환하며 훈훈한 이웃의 온정을 느껴보세요.
단체로 즐기는 커뮤니케이션
심심할 땐 <제2의 나라>를 여행하며 만난 친구들과 다함께 모여보세요! 합창단이 되어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거나 따뜻한 모닥불 앞에서 같이 불멍을 하는 낭만을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때로는 팀을 나눠 축구를 하거나 재미있는 주사위 게임을 즐겨볼 수 있지 않을까요?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제2의 나라’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함께할 친구가 많으면 많을수록 당연히 더 재미있겠죠?
곧 출시를 앞둔 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는 현재 사전 등록 진행이 한창인데요. 사전 등록을 하면 든든한 여행 동반자 이마젠 ‘우왕’을 얻을 수 있답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귀여운 ‘우다닥 모자’와 ‘신남 후냐’ 게임 이모티콘까지 얻을 수 있으니,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을 하고 가슴속 깊이 간직했던 세상을 누비며 우정을 쌓아보세요. 더욱 자세한 게임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제2의 나라> 홈페이지(https://2worlds.netmarble.com/k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2의 나라>가 더 궁금하시다면?
사전 등록 신청하기: https://mar.by/_mE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