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가 6월 24일(목)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 ‘라그나로크’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라그나로크’ 스토리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원작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의 정통 스토리인 ‘계명의 부활’과 ‘신들의 역린’ 사이에서 벌어지는 새로운 이야기인데요. 스토리로 보는 업데이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그나로크’ 와 함께 업데이트 소식을 함께 정리했습니다!
“자자자, 여기가 대체 어디지?”
서사의 시작은 아주 사소한 사건이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단장이자 주인공 멜리오다스가 우연히 잊혀진 서재를 발견하고 ‘위그드라실의 전설’이라는 책을 무심코 펼쳐보는데요. 하지만 그 책은 마법이 깃든 책이었죠. 순식간에 멜리오다스와 ‘일곱 개의 대죄’ 일행들은 책 속으로 빨려들어가고 마는데요. 정신을 차려보니 그들이 도착한 곳은 책 속의 세계 ‘위그드라실의 미드가르드’였습니다.
책 속의 세계 ‘위그드라실의 미드가르드’는 3년 동안 겨울이 계속 되는 세계로 예언에 따르면 종말이 다가오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그때, 차가운 북풍과 함께 의문의 소년 ‘펜리르’가 ‘일곱 개의 대죄’ 일행을 찾아 ‘돼지의 모자’ 주점에 들어옵니다. 아버지를 애타게 찾고 있다는 펜리르의 말에 ‘일곱 개의 대죄’ 일행은 흔쾌히 그를 돕기로 하는데요.
그런데 갑자기 ‘돼지의 모자’ 주점에 들이닥친 병사들! 그들이 찾는 사람은 다름 아닌 ‘펜리르’였습니다. 펜리르가 평범한 인간이 아닌 ‘수인족’이기 때문이었는데요. 병사들의 대장이자 명검 ‘그람’의 소유자인 ‘시구르드’가 등장하자 멜리오다스가 그들의 앞을 가로막고 처절한 전투를 시작합니다. ‘일곱 개의 대죄’ 일행들은 이세계의 비밀을 풀어내고 다가오는 종말을 막을 수 있을까요?
매력 포인트 1
북유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서사시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원작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는 인간의 칠죄종이라는 컨셉과 아서왕 전설이 섞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매력적인 스토리인데요. 아름다운 서유럽의 풍경과 거인, 인간, 여종, 여신 등 다양한 종족의 색다른 모험담을 담고 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라그나로크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모험 스토리에 북유럽 신화의 서사를 새롭게 추가했는데요.
북유럽의 스산하지만 아름다운 설원의 풍경과 함께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북유럽 신화의 주인공, OST, 콘텐츠를 선보였는데요. 새로운 모험 속에서 펼쳐지는 인물들의 갈등과 대립, 그리고 사랑과 우정 등 탄탄한 스토리로 보는 재미를 더해 게임 이용자뿐만 아니라 원작 애니메이션의 팬까지 사로잡았습니다.
매력 포인트 2
새로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라그나로크’ 스토리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하는데요. 그중 6월 24일(목) 업데이트에서는 시구르드, 도나르, 라그나로크 컨셉의 멜리오다스 총 3종의 캐릭터가 먼저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구르드는 라그나로크 스토리에서 ‘일곱 개의 대죄’에게 큰 위기를 가져다 줄 강력한 캐릭터인데요. 책 속의 세계 잔텐부르크의 왕자인 시구르드의 수식어는 영웅왕 지크프리트의 정통 후계자로 악룡 파프니르를 죽인 강력한 전설의 검 ‘그람’의 주인이기도 하죠. 그는 누구보다도 자신의 왕국을 사랑하고 지키고 싶은 의지가 강한 캐릭터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일곱 개의 대죄’ 멜리오다스와 대척점에 서게 됩니다.
펜리르는 미드가르드에 새로 문을 연 ‘돼지의 모자’ 주점에 찾아온 의문의 수인족 소년입니다. 그는 갑자기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돌던 중 ‘일곱 개의 대죄’ 일행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요. 늑대의 귀와 꼬리, 독특한 오드아이를 가진 펜리르는 늑대의 특징을 가진 수인족으로 냄새를 잘 맡는 특징을 갖고 있죠. 펜리르의 능력은 앞으로의 모험에서 어떤 도움을 주게 될까요?
원작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에서 가장 사랑을 받은 주인공 멜리오다스는 이번 라그나로크 업데이트에서 북유럽 버전의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는데요. 낯선 이세계의 모험 속에서 멜리오다스는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까요? ‘일곱 개의 대죄’ 일행과 펜리르, 멜리오다스가 함께할 새로운 모험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한편, 라그나로크 스토리에서는 매력적인 음유시인 그림니르와 호탕하고 용맹한 검사 도나르도 새로 등장할 예정인데요. 혹독한 추위 속 다가오는 종말 앞에서 그들은 어떤 이야기를 펼쳐나가게 될까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를 플레이하며 새로운 ‘일곱 개의 대죄’ 스토리를 함께 해보세요!
라그나로크 공식 스토리 티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오리지널 스토리 라그나로크! 더욱 자세한 게임 소식 및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일곱개의대죄GRANDCROSS) 과 공식 커뮤니티 포럼 (forum.netmarble.com/7d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7ds.en)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게임 티저 영상
멜리오다스 성우 축하영상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다운로드
▶ https://bit.ly/2HFeq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