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방문한 관광지의 상점에서 만난 매혹적인 상인?! 한 번 만난 순간 단골이 되어버릴지도 모른다는 ‘삼미호 유리’와 ‘잡화상인 앨리스’가 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 새로운 장사를 시작했는데요. 올 여름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 두 영웅의 활약을 펼치게 될까요?
한가롭게 피서를 즐기는 평화로운 해안가에 아름다운 수인 상단의 매혹적인 두 여자가 등장했습니다. 천부적인 장사꾼 체질로 대박 상품의 냄새를 맡고 온 잡화상인 앨리스와 새로운 정보를 수집 중인 매력적인 정보상인 삼미호 유리인데요. 피서객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판매하며 돈도 벌고 해변도 만끽하며 일석이조의 여름 바캉스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명랑하고 활기찬 두 사람의 매력에 장사도 꽤 잘 되기 시작하는데요.
이때 등장한 기간테우스와 감베로! 눈치도 없이 유리와 앨리스의 장사를 방해하며 횡포를 부리기 시작하는데요. 해안가의 평화가 깨지고 피서객들이 위험에 빠진 순간! 유리와 앨리스가 나서 여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전투를 시작하는데요. 유리와 앨리스가 함께하는 시원한 올 여름 휴가는 지금부터입니다!
두 영웅의 더욱 깊은 이야기는 영웅의 기억 내 ‘새로운 사업’ 퀘스트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삼미호 유리와 잡화상인 앨리스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함께 즐겨보세요!
수인 상단의 정보상인 ‘삼미호 유리’는 붙임성 좋고 유쾌한 성격으로 누구와도 쉽게 어우러지며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는데요. 늘 미소를 잃지 않는 여유를 보이지만, 소중한 동료를 해치는 적 앞에서는 가차없이 잔혹한 모습으로 돌변합니다. 삼미호 유리를 평범한 장사꾼이라고 얕보다간 큰 코를 다치게 될 거라는 사실!
전설+등급의 사수형 원거리 영웅으로 출시된 삼미호 유리는 적들을 매혹해 서로 싸우게 하는 스킬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원거리의 강력한 공격과 전투 중 사망하더라도 다시 부활해 공격을 쏟아붓는 능력을 갖고 있는데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에서 주목받는 신규 영웅이기도 합니다.
천부적인 운을 타고난 장사꾼 ‘잡화상인 앨리스’는 수인 상단의 주요 매출을 담당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기가 막히게 돈이 되는 신상품을 발굴하는 탁월한 재주가 있습니다. 모험을 함께할 때도 늘 밝은 모습으로 모두에게 힘이 되는 따스함을 전하는 캐릭터인데요.
‘잡화상인 앨리스’는 전설 등급의 지원형 원거리 영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강력한 회복 스킬과 속도 증가 버프로 아군을 든든하게 지원하는 역할을 해 PvE(Player vs Environment)에서 든든한 동료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수인 상단의 창고를 통채로 들고 온 듯한 파격적인 스킬들은 보는 재미도 있죠.
한편, 230일 동안 서비스를 제공한 <세븐나이츠2>는 지난 7월 1일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한 ‘2021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일반 게임 부분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수상 기념과 더불어 삼미호 유리와 잡화상인 앨리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더욱 자세한 자세한 게임 소식과 이벤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확인해보세요!
<세븐나이츠2 다운로드하러 가기>
http://mar.by/SK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