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신규 지역이 추가됐습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과 즐거운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올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마지막 업데이트가 적용됐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은 아스 대륙의 새 지역에서 새로운 모험과 경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아스달과 아고간의 국지전이 빈발한다는 지역 ‘비나리 분지’를 비롯한 12월 26일 업데이트 주요 내용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달의 땅, 비나리 분지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신규 지역 이름은 ‘비나리 분지’입니다. 비나리 분지는 강과 인접한 아스달 세력의 자원 요충지인데요. 아고 세력의 침공으로 국지전이 빈발한다는 배경 설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스달 세력의 자원 요충지 ‘비나리 분지’
분지는 너른 평지, 평야를 산이 둘러싸고 있는 지형을 뜻하죠. 실제로 비나리 분지를 거닐다 보면 높은 산맥이 병풍처럼 늘어서 있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는데요. 뚜렷한 고저차 덕분에 지형의 입체감이 살아있어 모험가들이 멋진 경치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비나리 분지의 특징은 입체감 두드러지는 지형!
비나리 분지의 사냥터는 외곽 지역과 중앙부가 각기 다른 모습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입니다. 외곽 지역 사냥터들은 여러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고, 동선도 복잡한 편이죠. 반대로 중앙 사냥터는 넓고 탁 트여있으면서 입체감은 살리고자 했습니다. 이러한 필드 구성으로 인해 외곽 지역에선 역동적인 국지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중앙 사냥터에선 대규모 교전의 발발이 기대됩니다.아름답고 풍요롭지만 ‘아스 대륙의 화약고’라 불릴만한 분쟁 지대인 비나리 분지. 타 세력 모험가들과 경쟁하며 신규 필드 보스 ‘크라본’을 비롯한 몬스터들을 처치해 보세요!
무기의 외형을 변화시키고 추가 능력치도 부여하는 ‘무기 외형’
다음으로 신규 콘텐츠 ‘무기 외형’은 정령, 탑승물처럼 뽑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처럼 무기의 겉모습을 다르게 만드는 것은 물론, 추가 능력치 및 스킬도 부여하죠. 무기 외형을 통해 부여된 스킬의 경우 캐릭터가 특정 스킬 시전시 자동 발동됩니다.
직업마다 사용하는 무기가 다른 만큼, 무기 외형 역시 캐릭터 직업에 따라 장착 여부가 갈립니다. 예를들어 당그리 무기 외형은 쌍검사 같은 타 직업 캐릭터는 장착 자체가 불가능하고 당그리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무기 외형은 신화, 전설 등 등급이 나뉘어져 있는데요. 등급에 따라 추가 능력치도 달라집니다.
신규 피르 보스 산프나 출현
필드 보스 산프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막타나 경쟁, 통제 없이 서버 유저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보스 산프나를 공략해 보세요!
모두의 보스 ‘산프나’의 서식지
지금까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024년 마지막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을 살펴봤는데요. 모든 모험가 여러분께서 풍요롭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