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스토리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넷마블 초대형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가 지난 6월 4일 드디어 공식 론칭했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사전 등록자 수만 무려 550만 명을 돌파했는데요. 공식 론칭 전 게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는 사실 아시나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페스티벌 행사를 지금 만나보시죠!
▲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페스티벌 행사에 참석한 인플루언서들이 게임 론칭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지난 6월 1일 넷마블 사옥에서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론칭을 기념하는 <넷마블 VIP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평소 원작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팬들과 신작 게임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 등 100여 분의 인플루언서가 한 자리에 모였는데요! 페스티벌에서는 런칭 전 게임을 체험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이벤트는 단연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를 누구보다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시연 시간이 준비되었는데요! 참석한 인플루언서 분들은 1인 1개의 기기를 이용해 게임 구석구석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의 세계관과 캐릭터 등 IP를 완벽하게 구현한 스토리성과 어드벤쳐 방식이 주목받았는데요. 더불어 멜리오다스부터 엘리자베스, 반, 킹, 다이앤, 멀린, 고서, 에스카노르 등 팬들에게 사랑받는 '일곱 개의 대죄'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AR 시연과 자이로 게임 플레이로 더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습니다.
▲ 크리에이터 급식왕 팀이 이용자 PvP존을 이용하고 있다(상) / 크리에이터 보물섬 팀이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시연하고 있다 (하)
행사장에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콘텐츠 중 하나인 이용자 간 대결을 할 수 있는 PvP존도 마련했는데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배틀을 통해 3D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액션을 미리 볼 수 있는 코너였습니다.
▲ 크리에이터 빛베리가 <일곱 개의 대죄> 캐릭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상) / 크리에이터 휴지 님과 왕군게임국 님이 캐리커처를 보고 있다 (하)
이밖에도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페스티벌은 다양한 이벤트와 부스도 마련했는데요. 게임 내 AR 기능을 체험을 할 수 있는 포토존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함께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캐리커쳐존 등으로 구성해 행사를 한층 더 풍성하게 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게임과 더불어 뉴미디어 관련 강연도 진행했는데요. 구글코리아 부장 이현규님, 샌드박스 이사 김범휴님, 다이아TV PD 윤영근님과 유튜버 보물섬 등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해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번 사전 행사로 많은 인플루언서 분들이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다운로드]
▶ https://bit.ly/2HFeq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