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단 한 팀만이 살아남는 긴장감 넘치는 배틀로얄! 넷마블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가 오는 3월 12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 등록이 한창인데요. 모바일로 느낄 수 있는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시죠. 그래서 많은 분의 기대와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A3: 스틸얼라이브>만의 배틀로얄을 미리 볼 수 있는 ‘A3 BJ 슈퍼 배틀로얄’의 2차 대회 공식 방송이 지난 2월 26일(수)에 진행됐습니다.
이번 2차 대회는 1차 대회 경기 결과를 종합해 총상금 1,500만 원을 차지할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자리였는데요. 지난 경기에서는 공대생 님과 더블비 님으로 구성된 ‘공블비’ 팀이 총점 1,150점을 기록하며 1위에 올라 유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습니다. 총상금 1,500만 원을 걸고 벌어진 치열한 전투의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요?
경기는 30명의 인플루언서가 한자리에 모여 오로지 자신의 손끝에 집중해 최후의 한 팀을 가리는 승부가 펼쳐졌는데요. 이번 2차 경기에서는 새로운 특별 규칙이 추가됐습니다. 경기를 진행하는 동안 30인의 인플루언서 중 무작위로 ‘조커’가 선정됐습니다. 조커를 잡는 사람은 점수 2배, 개발자 찬스, 점수 로또, 뒤집기 찬스 등의 찬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점수가 하위권인 팀도 조커 규칙만 잘 활용하면 얼마든지 역전할 수 있는 이색 규칙인데요.
총 5세트로 진행된 경기에서 1세트는 BJ열기의 활약으로 ‘1등(우레, 아루♡, BJ열기)’ 팀이 승리했는데요. 이어 2세트에서는 ‘빅윈어게인(AF강준호, 빅윈, SB차현우)’ 팀, 3, 4세트에서는 ‘대물즈(Stork송병구, 흑운장TV, Best★도재욱)’ 팀, 마지막 5세트는 ‘1등’ 팀에게 승리 점수가 돌아갔습니다.
특별 규칙으로 적용된 조커도 더블비 장명준 님을 시작으로 BJ두치와뿌꾸 님, 공대생 님, 임선비 님, AF 강준호 님 순서로 돌아갔는데요. ‘공블비’ 팀이 조커 혜택에서 오히려 좋지 못한 패를 뽑게 되며 1등 후보에서 한걸음 물러섰습니다.
<A3 BJ 슈퍼 배틀로얄> 대회 결과! 유력한 1위 후보였던 ‘공블비’ 팀을 밀어내고 ‘대물즈’ 팀이 총 상금 1,500만 원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비록 조커 찬스로 주춤했지만, ‘공블비’ 팀 역시 뒤지지 않고 2위를 유지했는데요. 3위는 1세트와 5세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1등’ 팀이 수상했습니다. 또한 코스프레 열정까지 불태우며 열심히 참여한 ‘A3 말고 A1(빛베리♥, 이아린a, 임선비)’도 특별상을 받았습니다.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넷마블 2020년 상반기 신작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이번 2차 대회도 많은 시청자분이 함께 해주셨는데요. <A3: 스틸얼라이브>는 배틀로얄의 전략과 치열한 경쟁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캐릭터를 키워나갈 수 있는 MMORPG 육성 콘텐츠 역시 탄탄히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https://a3.netmarble.com/)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A3netmarb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아프리카TV 페이지(http://bj.afreecatv.com/a3tv/post/53422046)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전 등록하러 가기(출시 3/12)
https://a3.netmarble.com/prejoin
※ 해당 경기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예방을 위해 방청객 없이 출연자들의 체온 측정 및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안전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