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30일, 중국 최대 규모의 게임쇼 차이나조이2017이 막을 내렸습니다. 차이나조이2017은 중국 상하이의 상하이신국제박람센터에서 매년 열리는 중국 최대의 게임 전시회입니다. 넷마블도 이번 차이나조이2017에 ‘리니지2 레볼루션’을 전시하며 그 열기를 함께했는데요. 채널 넷마블 편집팀이 그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7월의 상하이는 정말 뜨겁고 화창합니다. 차이나조이2017을 찾은 수많은 인파들도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차이나조이2017은 17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행사장과, 수많은 참가 부스에서 4,000여 종의 게임을 전시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를 선보였습니다. 차이나조이2017에서 텐센트 부스를 통해 ‘리니지2 레볼루션’이 공개됐습니다. 이 자리는 중국 시장 진출을 앞둔 ‘리니지2 레볼루션’을 중국에 처음 선보이는 자리였습니다.
▲ 중국 공식명 天堂:誓言(천당2: 서언)
이번 차이나조이에서는 한국에서는 볼 수 없던 ‘레볼루션’의 색다른 모습을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레볼루션’의 핵심 재미, 공성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생생한 VR 게임이 준비되었습니다. 체험자들이 칼과 방패를 휘두르며 전장 속에 푹 빠져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손은 눈보다 빠르다 많은 분들이 ‘레볼루션’을 체험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려주셨습니다.
전투를 마치고는 상자에 준비된 경품을 받아 갈 수 있었는데요.
▲손은 눈보다 빠르다2
‘레볼루션’의 인기를 뒤로 한채 현장을 떠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양손 가득 전리품을 챙겨 떠나는 수많은 발걸음들. 마지막까지 열기가 식지 않는 차이나조이 2017이었습니다. 넷마블의 게임이 중국에서 더 큰 사랑을 받게 될 그날까지! 넷마블의 행보를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