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12/28) OGN에서 개최한 '2017년 12월 이 달의 G-rank 시상식'에서 '테라M'이 '이달의 게임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달의 G-rank’는 매달 화제성과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 등의 항목을 토대로 ‘챌린지 서울상’과 ‘이달의 게임상’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이달의 게임상'을 수상한 '테라M'은 모바일 MMORPG로, 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를 내세워 출시 후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넷마블과 ‘테라IP’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테라M'은 사전 예약자 200만명, 공식카페 30만명을 돌파하며 그 기대감을 지속 입증시켜 왔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로 보답드리며, 훨씬 더 깊이 있고 재미있는 '테라M'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달의 G-Rank 시상식'은 오는 12월 29일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영되는 CJ E&M 게임 채널OGN의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게임플러스'를 통해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라M 공식 사이트] http://tera.netmarble.com/
[테라M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etmarbleteram/
[테라M 앱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https://goo.gl/W7cY2G
애플앱스토어: https://goo.gl/dZXN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