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회에 달하는 초대형 IP <나 혼자만 레벨업>을 게임으로 재해석한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5월 8일(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정식출시 당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27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매출 Top10에 진입했습니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는 79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66개국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 흥행에 청신호를 켰는데요.
5월 8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물론, 아직 ‘플레이어’로 각성하지 않은 분들도 있겠죠. 이러한 ‘예비 성진우’들을 위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지닌 핵심 재미 요소와 이번 글로벌 정식 출시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한데 모아봤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국가권력급 매력
#1. 국가권력급 ‘스토리’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원작 IP의 서사를 충실히 구현하면서 깊이 몰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웹툰 주요 장면에 생동감을 가미한 ‘웹툰 이미지 컷씬’, 고품질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시네마틱 컷씬’ 등은 원작을 아는 사람은 물론, 모르는 사람들도 게임에 흥미를 느끼게끔 하죠.
이용자가 직접 ‘성진우’가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 헌터들이 있습니다. IP 원작사의 감수를 바탕으로 제작된 만큼, 원작 IP의 설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한층 더 깊고 넓은 이야기를 전합니다.
게임 오리지널 헌터인 프랑스 A급 헌터 엠마 로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메인스토리는 출시 시점 기준, 원작의 오르크의 대주술사 카르칼간과의 싸움까지를 다룹니다. 중간중간 원작에는 없었던 장면들도 있는데, 이러한 부분들을 비교해가며 감상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일 것 같습니다.
대주술사 카르갈간
한가지 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세계관 시놉시스와 캐릭터 소개는 물론, 성진우부터 차해인, 이주희, 고건희, 강태식, 황동수 등등 여러 헌터들의 개인 스토리를 웹소설처럼 감상할 수 있죠. 게임의 스토리를 즐기는데 있어 2배 더 재밌어질 것입니다.
헌터들의 배경이야기를 감상해보세요
#2. 국가권력급 ‘액션’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액션 장면의 작화는 ‘명품’이라 부를만 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이러한 원작의 특징을 계승, 일반 공격과 다양한 스킬, 회피, 반격, 그리고 QTE 등이 어우러진 스타일리쉬한 전투의 액션 게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말그대로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전투는 크게 성진우로 플레이하는 것과 기타 헌터들로 플레이하는 것으로 나뉩니다. 전자는 이용자가 성진우를 조작해 플레이하는 것인데요. 손에 쥔 무기의 종류에 따라 다른 액션을 맛볼 수 있으며, 장착한 스킬과 룬에 따라 다채로운 액션과 그 효과까지 맛 볼 수 있습니다. 덧붙여 헌터 및 그림자 군단 캐릭터들은 서포터로 참여해 이들과의 조합에 따라서도 전투 양상이 달라집니다.
무기마다 다른 모션을 갖췄습니다
성진우 파트에서 서포터로 참전했던 헌터들을 직접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원작 속 한국의 S급 헌터들인 차해인, 백윤호, 최종인, 임태규, 민병구, 황동수 등은 물론, 감시과 과장 우진철과 성진우 동생 성진아의 친구 한송이 등, 작중 A~E급 헌터들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데요. 3명의 헌터로 하나의 파티를 구성한 다음, 이들을 교체해가며 싸우는 전투를 통해 성진우와는 또 다른 화려한 액션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의 두 S급 헌터 백윤호와 최종인
#3. 국가권력급 ‘콘텐츠’
원작에서 ‘인류 최약병기’라 불리던 E급 헌터 성진우는 유일무이한 ‘성장하는 헌터’가 된 이후 수많은 게이트를 찾아다니며 경험치를 쌓고 레벨을 올리죠. 게임에서도 다양한 게이트가 등장하는데요. 던전 브레이크, 레드 게이트, 일반 게이트 등 원작 설정을 차용한 게이트 콘텐츠는 각각 다른 진행 방식을 바탕으로 뻔하지 않은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성장을 위한 발판이 되기도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게이트를 공략하면서 성장해보세요
게이트 토벌을 통해 성장했다면, 이를 검증할 수 있는 무대도 있어야겠죠. 기존보다 얼마나 더 강해졌는지 검증해볼 수 있는 무대인 도전적 난이도의 콘텐츠 ‘시간의 전장’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던전 안에 있는 일반 몬스터 및 보스를 처치해야 하는 타임어택 콘텐츠이지요.
‘시간의 전장’은 던전 클리어 타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는 방식이지요. 시간 단축을 위해서는 캐릭터의 ‘성장’뿐 아니라 이용자 역시 ‘성장’해야 하는데요. 성진우와 헌터, 무기 및 스킬 등의 조합 연구는 물론, 보스의 페이즈별 기믹과 패턴까지도 숙지해야 기록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스팀에서 ‘찜’하세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액션 게임입니다. 현재 PC버전은 넷마블 런처와 구글 플레이게임즈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지난 쇼케이스에서 예고한 바처럼 세계 최대 PC게임 플랫폼 스팀으로도 출시 예정입니다. 현재 스팀에 공식 게임 페이지가 열린 상태인데요. 잊지 말고 꼭 ‘찜’하시길 바랍니다.
스팀 출시도 곧! 찜 꾹!
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어떤 헌터와 함께 하느냐에 따라 전투 양상이 많이 달라집니다. 그렇기에 ‘첫 픽업’ 캐릭터가 누구인지는 매우 중요한 사안인데요. 첫 픽업의 주인공은 바로 원작의 공식 히로인 ‘무희’ 차해인입니다. 성진우를 제외하면 한국에서 손에 꼽는 강자죠. 팬들의 마음에 쏙 드는 픽업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밖에 출석을 통해 영웅 등급 스킬 룬을 지급합니다.
지금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주요 특징과 알아두면 좋을만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당장이라도 게임에서 성진우과 헌터, 그리고 그림자 군단을 만나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하루라도 먼저 ‘플레이어’로 ‘각성’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