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은 지스타의 달입니다. 11월 13일부터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글로벌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가 개최될 예정인데요. 넷마블은 매년 지스타에 참가할 때마다 게임의 재미를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올해 넷마블은 ‘프로젝트 이블베인’,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몬길: STAR DIVE’, ’SOL: enchant’ 신작 5종을 선보이며,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무대 프로그램과 풍성한 행사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특히 ’SOL: enchant’은 야외 부스를 통해 신권(神權)을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가 공개됩니다!


112부스, 145개 시연대
넷마블 지스타 2025
올해 넷마블 지스타는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BTC관 내 A04부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총 112 부스, 145개 시연대로 구성되어 관람객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인데요! 중앙 무대에는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부스 내에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주요 캐릭터 '다이앤'의 거대 조형물과 ’몬길: STAR DIVE’의 거대 야옹이가 설치되어 있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또한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에 등장하는 성진우와 그림자 군단을 만나볼 수 있는 포토존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BTC관 내 A04부스
올해 넷마블은 지스타 2025 부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그럼 지스타 출품작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신작 5종 출품

먼저, ‘일곱 개의 대죄: Origin’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는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 IP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입니다. 이번 지스타에서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실 수 있는데요. 원작에 등장하는 마신과의 긴박감 넘치는 전투 또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몬길: STAR DIVE’는 2013년 출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 고퀄리티 스토리 연출과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이 특징입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몬길: STAR DIVE’의 초반부 스토리와 보스 토벌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으며 론칭 트레일러 티저와 신규 에피소드 지역 프리뷰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젝트 이블베인’은 3인칭 협동 액션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실시간으로 무기를 교체하는 전략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전투가 특징인데요. 유저는 방대한 다크 판타지 세계관 속 부대원이 되어, 인류 재건을 위한 임무를 수행하며 적왕의 악마 군단과 맞서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최대 4인이 한 팀을 이뤄 전장에 침투,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클리어한 후 더 높은 난이도의 미션에 도전하는 방식이죠. 이번 지스타에서 ‘프로젝트 이블베인’을 최초로 시연해 보실 수 있는데요. Xbox의 초신상 ROG Xbox Ally X로도 시연이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프로젝트 이블베인’의 지스타용 싱글 모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행사존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이 겨루는 협동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로그라이트 액션 RPG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는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며, 원작에서 상세하게 묘사되지 않았던 ‘윤회의 잔’을 사용해 과거로 돌아간 ‘성진우’가 차원에 틈에서 보낸 27년간의 군주 전쟁 서사를 담고 있습니다. 지스타 시연 빌드에서는 5종의 무기와 7종 이상의 버프를 체험할 수 있는 타임어택 모드가 제공됩니다. 빠른 시간 내 보스를 모두 처치할 경우 지스타 행사 랭킹보드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SOL: enchant’는 신(神)’이라는 차별화된 키워드를 바탕으로 알트나인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입니다. 이번 지스타 야외 부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핵심 콘텐츠인 ‘신권(神權)’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를 통해 24k 순금 코인 및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해 보세요!

‘SOL: enchant’ 신권 미디어 아트 조감도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풍성한 무대 행사!
중앙 무대에서는 신작 5종의 무대 프로그램이 사흘간 연이어 진행됩니다. 앞서 소개한 출품작 4종 무대 행사와 더불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시연 무대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죠. 넷마블 부스에서는 직접 게임을 시연해보고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무대 행사도 즐겨보세요! 야외 부스에는 ‘SOL: enchant’의 핵심 콘텐츠 ‘신권(神權)’을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가 공개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넷마블 지스타 2025
올해 넷마블 지스타에는 수많은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자리를 함께 빛낼 예정입니다. 먼저, ‘G식백과’ 김성회를 비롯해 샘웨, 옥냥이, 따효니 등 게임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무대를 통해 관람객들과 만납니다. 여기에 닛몰캐쉬, 룩삼, 지존조세, 박민정, 서새봄, 소풍왔니, 김은별, 와나나 등 인기 스트리머들도 참여해 현장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죠. 또한 버츄얼 아티스트 Hebi의 특별한 시연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버츄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스타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넷마블 공식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제공될 예정이오니 놓치지 말고 시청해 보세요. 올해도 풍성한 행사가 가득한 넷마블 지스타 2025! 그 특별한 순간을 넷마블과 함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