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이 오픈된 지 어엿 1달이 흘렀는데요.
채널 넷마블 편집팀은 여러분들께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실 거죠?!^^
지난달 채널 넷마블 오픈 후, 넷마블 임직원분들을 대상으로 ‘채널 넷마블 오픈 기념 축전 이벤트’를 개최했는데요.
임직원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발그림 대잔치 컨셉으로 축전 그리기 공모전을 진행했습니다.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더라도 즐거운 마음으로 참가하시기를 바라는 뜻을 담았어요.
정말 많은 분들이 정성스럽게 축전을 제작해주시며 채널 넷마블 오픈을 축하해 주셨습니다!
넷마블 임직원분들의 숨겨진 금손 실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는데요.
센스 있고 재미있는 축전들이 많이 접수되어 하루라도 빨리 공개하고 싶은 마음이 컸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우수작과 참가작을 공개합니다! 하나씩 만나보시죠!^^
■ 최고상 ▲ 구로듀스 010 센터의 축하 메시지 / 신재현님
■ 인기상 ▲ 넷마블프렌즈의 축하 세레모니 / 최창규님 ▲ 세븐나이츠 세인의 축하 협박(?) / 김상혁님
■ 노력상
▲ 높이 비상하는 채널 넷마블! / 이건영님
▲ 당신을 위한 고급진 넷마블 라이프 ‘채널 넷마블’ / 조수인님
■ 참가작 ▲ 격렬하게 축하합니다! / 공태현님
▲ 채널 넷마블 오픈 축제 / 박누리님
▲ 넷마블프렌즈의 오싹한(?) 축하 파티 / 김병혁님
▲ ㅋㅋ의 절규 1 / 정봉교님
▲ ㅋㅋ의 절규 2 / 정민주님
▲ 넷마블이 알고 싶다면?! / 마유리님
▲ 뭐야.. 오픈이야? / 정동우님
▲ 이것이 진정한 발그림! / 박소현님
▲ 발그림의 실화란 이런 것! / 김재상님, 허연주님 엄선경님 ▲ 귀여운 넷마블 친구들의 오픈 축하 메시지 / 유옥주님
▲ 유정이의 게임일기 / 이유정님
▲ 채널 넷마블 개꿀잼입니드아! / 임현섭님
▲ 채널 넷마블의 존재 / 김선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