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공간은 건물 내부로 들어와 처음 마주하는 곳이기 때문에 그 기업의 정체성과 개성으로 잘 꾸며져 있어요. G-TOWER의 로비는 어떻게 생겼는지 함께 볼까요?
▲ 로비 위치(지상 1층)
G-TOWER를 방문하는 많은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접근하고, 이용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지상1층전면 공간에 로비 공간을 마련해 놓았어요.
▲ 지상 1층 로비
로비 디자인은 로비를 이용하는 많은 방문객들이 심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은은한 조명을 달아 자연채광의 한계를 극복하고 루버와 대리석을 활용했어요. 이러한 연출때문인지 오피스가 아니라 고급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 로비 엘리베이터
그리고 로비는 업무공간으로 이동이 가능하도록 구간별 엘리베이터가 마련이 되어있으며, 로비 엘리베이터 홀은 ‘저층부, 중층부, 고층부’로 구분해 인구 밀도와 대기시간을 줄여주도록 계획했어요.
(※참조: 셔틀엘리베이터(B5F~3F)를 통해 지하주차장 이동이 가능해요.)
▲ 건물별 로비 크기
G-TOWER는 타 오피스빌딩과 비교했을 때 가장 넓은 로비 크기를 갖고 있어요. 출·퇴근 시 혼잡도를 줄이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넓은 로비를 마련했다고 해요.
넓고 고급스러운 로비 공간이었던 것 같은데요. 방문하는 이용객과 직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