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2022 GDF (Game Developer Forum)가 넷마블 신사옥에서 개최됐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2년간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GDF가 오프라인으로 열린 만큼, 많은 넷마블 컴퍼니 임직원 여러분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포럼 참석을 위해 줄을 서고 있는 넷마블 컴퍼니 임직원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운영했습니다.
GDF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쌓은 시행착오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인데요. 이번 2022 GDF에서는 넷마블 컴퍼니 뿐 아니라 구글, 유니티 등 IT 업계의 다양한 사업/개발 사례와 구현방법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습니다.
외부 강연 7개를 포함하여 개발, 사업 강연 총 35개를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운영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신사업 등 시장 트렌드까지 살펴볼 수 있게 풍성하게 구성된 2022 GDF!
세미나실에서도 동시에 진행된 열띤 강연들
GDF는 넷마블 컴퍼니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개발/아트/기획 등 내부 임직원간의 기술 시너지도 강화한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개발부터 아트, 운영, 인공지능까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유익한 프로그램
북미 자회사 카밤과 넷마블 일본법인까지 온라인으로 참석하고 실시간 Q&A를 진행하여 글로벌 게임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 글로벌 넷마블!
이틀에 걸쳐 진행된 2022 GDF는 많은 넷마블인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을 나눌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넓은 컨벤션홀을 가득 채운 참가자들. 배움과 나눔은 넷마블을 성장시키는 주요동력입니다.
앞으로도 넷마블은 업계를 선도해나는 기술을 지속 개발하고 공유하며 업계 전반의 성장을 돕고, 더 나아가 게임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