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신규 ‘캐치미 맵’을 소개하는 CF 영상을 공개했다.
코믹연기의 대가 정상훈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의 주요 출연진을 성대모사하며 패러디한 이번 CF 영상은 게임의 4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캐치미 맵’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캐치미 맵’은 보드판에 등장하는 펫을 통해 내 땅을 늘려가며 빠른 승리의 쾌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맵에서는 이용자가 펫을 지나가거나 같은 위치에 설 경우, 또 랜드마크를 건설하면 펫의 주인이 된다.
넷마블은 4주년을 기념해 ‘캐치미 맵’은 물론 게임재화가 아닌 별사탕 만으로도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별사탕 교환소’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3,000 다이아를 제공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4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캐치미 맵’을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해 이번 CF를 제작했다”며 “빠른 승리와 전략적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신규 ‘캐치미 맵’을 꼭 한 번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4년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것은 물론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