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캠페인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각종 캠페인 보상으로 성정석 91개와 호부 10장을 증정하고, '5주년 기념 특별 횟수 로그인 보너스'로 한국 5주년 전용 일러스트로 제작된 특별 개념예장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 개념예장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번트와 등장인물들이 한복을 입고 남산타워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일러스트로, '5주년 기념 특별 횟수 로그인 보너스' 1일차에 받을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기간 한정 마스터 미션'을 통해 아이템 '영맥석'(메인 퀘스트에서 전멸 시 영맥석을 소비하여 컨티뉴 가능)을 지급하고, 신규 캐릭터 '5성 센지 무라마사'가 등장하는 5주년 기념 픽업을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센지 무라마사'는 2023년 신년 기념 픽업으로 등장할 예정이었으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기존 일정보다 빠르게 픽업을 진행하게 됐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퓨어 프리즘 도입▲퀘스트 전리품 조정▲캐릭터 편성 시 코스트 상한 조정 등 신규 편의 기능 역시 기존 일정보다 빠르게 적용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