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이마트24와 함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기대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다음달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게임 출시에 앞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는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은 높은 탑을 콘셉트로 거대 사이즈로 제작됐다. 김밥 길이는 총 25cm로 이마트24 김밥상품 중 최장 길이며, 삼각김밥은 대형 삼각김밥 2종을 제공하며, 햄버거는 패티 2장, 치즈 3장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모든 상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됐으며, 햄버거와 유부초밥 제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띠부씰이 동봉됐다. 띠부씰은 총 23종이며, 띠부씰 인증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빅사이즈 띠부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번 상품들을 소재로 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7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음식 쌓기 게임인 ‘푸드타워’에 참여해,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이번 콜라보 상품 할인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15레벨을 달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99% 할인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방침이다.
한편, 넷마블이 오는 7월 출시할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