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1주년 기념 아트북 및 장패드를 넷마블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이번 아트북(3만 2000원)과 장패드(2만 2000원)는 넷마블스토어 온라인몰(https://netmarblestore.
아트북에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다채로운 배경과 오브젝트를 초기 스케치부터 완성작까지의 기록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으며, 신규 테마 ‘벨포크’를 포함한 계승자의 모든 모험과 기획의도 및 숨겨진 이야기들을 시간 순서대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영웅의 미공개 원화와 일러스트를 비롯해 취미와 습관, 취향 등이 담긴 상세 프로필, 테마 별 아이템의 상세 정보와 시네마틱 주요 장면의 스토리보드 및 해설 등을 담아 몰입감을 더했다.
아트북 출시를 기념한 구매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트북을 구매하고 오는 8월 20일까지 넷마블스토어에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메탈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지난 1년동안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아껴주신 이용자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아트북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넷마블 IP를 활용해 팬들의 소장 가치를 더해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자사 IP를 활용해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하는 등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https://netmarble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