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중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과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메일과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얻을 수 있으며, PC 사전등록 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PV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PV 영상에서는 게임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원작의 주인공 ‘성진우’의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의 IP를 활용한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https://sololeve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