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신규 오리지널 헌터 ‘메이린 피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메이린 피셔’는 SSR 등급 수속성 힐러로 고양이 수호령인 ‘베리’를 활용해 팀원에게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유 스킬로는 ▲팀원의 코어 공격 피해량을 증가시켜주는 ‘올라와!’ ▲스킬 적중 팀원 전체 체력을 회복시키는 ‘백 래쉬’ ▲팀원의 치명타 확률 증가, 코어 공격 피해 증가, 받는 피해 감소 등의 버프를 제공하는 ‘냥척이다’ 등이 있다.
신규 콘텐츠 ‘광휘의 공방’도 업데이트됐다. ‘광휘의 공방’은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에 맞춰 유리한 전략을 구성해 던전을 클리어하는 레이드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악마성 하층’을 배경으로 ‘켈베로스’와 ‘볼칸’ 같은 원작의 강력한 보스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광휘의 공방은’ 메인 스테이지를 모두 정복하면 공략이 완료되며 서브 스테이지는 완료하지 않아도 다음 메인 스테이지로 진행이 가능하나 ‘광휘의 축복’이란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원활한 메인 스테이지 공략을 위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광휘의 공방’ 보상으로는 ‘불타는 저주’, ‘불타는 탐욕’, ‘불타는 축복’ 등 상위 신규 아티팩트(영웅등급 73레벨, 전설등급 78레벨)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헌터 ‘메이린 피셔’와 ‘서지우’의 헌터 기록실 신규 스토리 ▲성진우 레벨 달성 보상 ▲신규 그림자 ‘어금니’ ▲’메이린 피셔’의 신규 스킨 ‘사랑스러운 매지션’ ▲‘이주희’의 신규 스킨 ‘달콤한 그녀’ 등이 추가됐다.
한편,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