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 '[광견] 바라가브'(이하, 바라가브)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원작 속 '바라가브'는 FUG(퍼그)의 슬레이어 '베이로드 야마'의 투견으로 E급 선별인원 중 최강자다. 바라가브는 강력한 힘을 가진 2개 이상의 피를 조합해 주입하는 방식으로 태어났으며, 비올레를 라이벌로 여기고 최강이라는 타이틀에 집착하는 인물이다.
게임 속 '바라가브'는 자 속성 탱커로 보호막을 생성하고, 보호막을 파괴한 적에게는 대미지를 주는 스킬을 보유했다.
또한, 넷마블은 '쿤 란' 보스전, 진형 전략 교실, 연합 경쟁 '연합의 탑' 시즌4 등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사전등록을 실시 중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https://towerof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