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의 PC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에 2020 프로야구 정규 시즌 개막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시즌오픈 스타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시즌오픈 마구스타’를 획득해 최고등급인 블랙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블랙 교환권을 비롯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0일까지 접속하면 유료 치어리더 카드(30일) 1개, 6레벨 부여권, 유망주 5단계 성장권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체형 아이템 이벤트도 시선을 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체형 훈련 재료 ‘레시피’ 아이템을 9이닝 게임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해져 체형 시스템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오는 5월 6일까지 메인로비의 <마구뉴스>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각 미션 당 250보석을 얻을 수 있다. 지난 4주간 진행됐던 엘리트 포인트 20배 획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2006년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마구마구’는 누적회원 수가 1,100만 명이 넘는 국내 부동의 1위 PC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넷마블은 이번 ‘스프링캠프 이벤트’ 후 3월 중 ‘마구마구’의 2020 정규 시즌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 2020년에도 국가대표 야구게임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마구마구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