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의 파트너 크리에이터인 ‘모마스타’ 수료식을 지난 17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의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와 함께 지난 8월부터 5개월간 ‘모두의마블’ 관련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모마스타’의 크리에이터로의 성장도 지원했다.
특히, 매월 정기 모임에는 영상 플랫폼 및 MCN 담당자, 인기 BJ 등 다양한 영상 전문가들의 특강 등의 혜택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10월에는 ‘모두의마블 토너먼트 대회’ 및 ‘모두의마블’과 관련한 다양한 퀴즈를 풀어내는 ‘도전모마벨’ 등 ‘모마스타’ 게임대회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게임 이해도’, ‘콘텐츠 퀄리티’, ‘성장성’, ‘성실성’, ‘스타성’ 등 5가지 기준을 통해 수상하며 축하하는 시상식 함께 진행됐다. 대상은 할미꽃(진미선님), 최우수상은 분위기메이커(장정석님), 우수상은 높은코형(권세현님)이 수상했으며, 게이밍 노트북, 액션캠 등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모마스타’가 제작한 게임 플레이 및 공략 등의 다양한 영상들은 ‘모두의마블’ 게임 내 ‘모마방송’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모마스타’ 활동 소감 인터뷰 및 행사 현장 스케치 영상은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내년 1월로 예정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의 역대급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이아 및 골드 등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고급아이템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