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지스타 2023 넷마블관에서 수집형 RPG '데미스 리본(Demis Re:Born/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가 성우 토크쇼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성승헌 캐스터 및 스페셜 MC인 김성회의 진행으로 시작된 성우 토크쇼에는 데미스 리본의 캐릭터 연기를 맡은 방시우 성우, 김예림 성우가 참여해 직접 더빙을 선보였다.
이어서 성우 관련 간단한 퀴즈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정답을 맞추는 사람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현장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남도형 성우를 비롯한 패널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 △4070 그래픽 카드 △키보드 △스피커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돼 큰 인기를 끌었다.
넷마블은 지스타 행사 기간 내 ‘데미스 리본’의 이색적인 무대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는 18일(토) 오후 3시 40분부터는 이세돌 멤버 ‘주르르’가 무대 시연 행사에 참여하며, 19일(일) 오후 4시 20분에는 ‘김성회의 취향존중 패널 토크쇼’가 준비돼있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개발중인 수집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진 ‘커넥터(이용자)’가 세상의 혼돈과 멸망을 막기 위해 오파츠를 회수하는 모험을 그리며, 신화나 역사 속 영웅을 현대화한 다양한 ‘초월자(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2023 현장에서 ‘데미스 리본’의 초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지스타를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캐릭터 투표, 지스타 이벤트를 공개했다. 시연 빌드에서는 총 14종의 캐릭터를 선보이고, 이 중 6종은 전투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연만 해도 오리지널 굿즈 뽑기권을 선물하고, 최애 캐릭터 투표 시 경품 추첨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데미스 리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demis.netmar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