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 '베르디'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베르디는 십이수 팀의 일원으로 '인형사'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인형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귀여운 사람을 보면 자기 인형을 만들려 한다. 작은 체구와 아이같은 외형을 지녔으며, 항상 문어를 들고 다닌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베르디는 자 속성으로, 문어를 부려 기절과 실명, 멀티 히트 스킬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외전 스토리 '베르디의 사생활'을 업데이트하고, 베르디에게 착용 가능한 겨울 의상 아이템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신규 연합 경쟁 '연합의 탑'을 선보인다. 연합끼리 1:1로 맞붙는 '연합의 탑'은 각 연합에게 주어진 탑에 방어 덱을 층별로 설정하고, 상대 '연합의 탑'을 1층부터 격파해나가는 콘텐츠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https://towerof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