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신규 스페셜 영웅 ‘미호’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미호는 펜타스톰에 최초로 등장한 한국형 영웅이다. 한국의 구미호 소재를 활용한 매력적인 캐릭터로 궁극기에 따라 인간과 여우로 변하는 등 차별화된 개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상 시스템도 확대 적용된다. 우선 스킨 착용 시 게임 내 영웅 구매에 사용되는 ‘메달’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됐다. 또 일간 획득 보상은 주간 단위로 변경돼 이용자들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각자 게임 플레이 패턴에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한국의 이용자들의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 문화에 친숙한 구미호를 활용해 새로운 영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추가와 시스템 개선을 통해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전 참여와 승리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을 교환해 미호 영구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신규 기능 ‘메탈진화’에 대한 내용도 공개될 예정이다. 기존 영웅의 스킨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모습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다.
자세한 내용은 펜타스톰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entastor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