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티저 영상과 공식 카페를 통해 국민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설날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먼저, 짜릿한 파산 역전승의 재미를 선사할 ‘모두의마블’의 2018년 첫 신규맵과 나에게 딱 맞는 상대와 매칭돼 보다 긴장감 넘치는 경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래더 매칭 시스템’ 등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티저 영상에는 뛰어난 캐릭터 변신을 통해 ‘변신의 제왕’으로 불리는 방송인 김민교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알리는 영상을 코믹하게 그려낸 장면이 담겨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 티저 예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의 ‘좋아요’ 1만 건 달성 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S~S+캐릭터 카드팩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또 최대 7백 다이아(게임재화)가 등장하는 ‘고대주술큐브’ 및 500 다이아 등을 증정하는 ‘신규맵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통해 명절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는 ‘모두의마블’에 신규맵 등 새로운 재미가 가득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줄곧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또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