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스페셜 영웅 ‘클레미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클레미스는 세븐나이츠가 선보이는 첫 스페셜 지원 영웅이다. 아군과 적군 영웅 속성에 따라 지원 효과가 달라져 다양하고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아군에게는 특성에 맞는 버프를, 적군에게는 디버프를 부여하고, 아군 한 명을 되살릴 수 있는 각성스킬도 갖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영웅 최초 획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6성 클레미스 최초 획득 시 40레벨의 클레미스를 얻을 수 있다. 또 클레미스 각성과 각성 강화 이벤트를 통해 6성 영웅 선택권과 최고옵션의 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도 제공된다.
또한 클레미스 업데이트 기념 ‘업적 이벤트’도 8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모험, 잊혀진 던전, 실시간 결투장 등 세븐나이츠의 콘텐츠를 일정 회수 이상 클리어하고 고급 영웅 10회 소환권, 실시간 결투장 전리품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