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앞서 ‘이사만루2017’의 게임명을 ‘이사만루2018’로 변경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풍성한 게임재화 및 고급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이번 사전등록은 이달 말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 개막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및 레전드 선수카드 추가는 물론 너클볼 등의 구종도 새롭게 선보이고 코치 시스템 등을 등장시키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인 만큼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인 5천만 골드와 200 다이아를 증정한다.
또,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오버롤 93이상 선수팩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도 추가 증정하고,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10억 골드와 1만 다이아도 제공한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풍성한 혜택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찾아온 ‘이사만루2018’과 함께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사만루2018’은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모드부터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컨텐츠 △이용자간 원하는 가격에 선수를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적시장 시스템 △야구 전체를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부터 관전하는 자동 플레이,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게임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사만루2018’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