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작 영화 ‘썬더볼츠*’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10주년을 기념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영화 ‘썬더볼츠*’ 개봉을 맞아 ‘U.S. 에이전트 - 썬더볼츠*’가 <마블 퓨처파이트>의 신규 영웅으로 등장했다. 여기에 ‘옐레나 벨로바 - 썬더볼츠*’, ‘레드 가디언 - 썬더볼츠*’, ‘센트리 - 썬더볼츠*’ 등 신규 유니폼 3종이 추가됐으며 영화를 기반으로 한 신규 타임라인 퀘스트도 함께 공개됐다.
또 ‘옐레나 벨로바’, ‘레드 가디언’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U.S. 에이전트’는 티어-3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이 업데이트됐다. 아울러 ‘노바(리처드 라이더)’와 ‘파일라 벨’은 잠재력 각성 및 초월 성장이 추가됐다.
신규 PvP 콘텐츠 ‘팀 배틀 아레나’도 선보였다. ‘팀 배틀 아레나’는 영웅으로 다수의 팀을 만들고 상대와 연속으로 대결하여 승패를 겨루는 콘텐츠로, 최대 5팀까지 전투하며 먼저 3승을 거두면 승리한다. 이 밖에도 ‘복귀 유저 전용 지원 버프 추가 및 미션 보상 상향’, ‘인벤토리 최대 칸수 확장’, ‘현황판 빠른 클리어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는 2015년 4월 30일 출시 후 올해로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했다.
‘썬더볼츠*’ 테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