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성대모사편’ 하이라이트 영상을 금일 공개 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게임재화 및 푸짐한 현물 경품을 선사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지난 2월 27일 방송된 ‘모마 라이브톡’은 성대모사 컨셉의 토크쇼로 진행됐다.
설날을 맞이해 선보여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차맵’ 플레이는 물론 성대모사 능력자 이용자와의 전화 연결 등의 다채로운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게임재화 및 에어팟, 문화상품권 5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즉시 지급하며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실시간 시청 자 수 1천 명 기록, 누적 조회수 1.8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번 ‘모마 라이브톡-성대모사편’ 전체 영상은 ‘모두의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창, 랩배틀, 성대모사 등 ‘목소리 특별 컨셉’으로 진행되는 ‘모마 라이브톡’ 2화는 오는 3월 27일 저녁 8시에 방송되며, 방송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3월 15일부터 지원 가능하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이용자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소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방송 등 지급되는 푸짐한 게임재화와 경품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최연소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 형서와 예서와 함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도 매주 화, 금 진행한다.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모두의마블’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블비를 발라버린 모마유저들의 레전드 성대모사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