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더위에 지친 임직원분들을 위한 넷마블의 특별한 복날 이벤트! 넷마블은 지난 2015년부터 1인 1치킨 박스, 닭강정, 아이스크림 등 드리는 이색 말복 이벤트를 진행해왔는데요. 2019년 말복을 맞아 넷마블에서는 임직원분들이 무더위를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伏(복) GO!>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후텁지근한 날씨에 지쳤을 임직원 분들을 위해 올해 말복 행사는 선풍기 바람 앞에서 아이스크림을 오물거렸던 지난날의 추억을 준비했는데요.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더위야, 가라!” <伏(복)고> 이벤트는 복고/추억 소환 컨셉에 맞는 1990년대 이전의 아이스크림 8종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각 층별로 아이스크림 냉동고를 비치해두었습니다. 넷마블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가득 준비해놨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추억으로 떠날 수 있는 이색 아이템들로 복고의 느낌도 물씬 살렸습니다! 1970~1990년대의 향수를 부르는 복고 디자인에 그 시절 그 광고까지 완벽하게 준비 완료! 냉동고 속 아이스크림도 모두 어린 시절 먹었던 추억의 제품들로 가득 채웠는데요. 현장에 비치된 아이스크림 연혁표를 보며 추억을 곱씹어 보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부스 한 켠에는 만나는 옛 복고풍 교복까지! 그 시절 그 세대는 다 안다는 추억의 교복 풀 장착! 옛날로 타임 워프해 재미있는 인증샷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준비했습니다. 잠시 쉬는 시간에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추억의 시간을 보냈는데요.
올여름 늦더위엔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추억에 젖어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들도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드시고 남은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임직원들의 즐거운 여름을 위한 게임 회사의 이벤트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